노인맞춤돌봄 대상 200명에게 10만 원 상당 전기장판 전달 예정

▲ 신유빈 선수(왼쪽)가 수원시에 노인맞춤돌봄 기부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오른쪽)이 함께했다.
▲ 신유빈 선수(왼쪽)가 수원시에 노인맞춤돌봄 기부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오른쪽)이 함께했다.

한국탁구 에이스신유빈(19·대한항공)이 또 한 번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2022 항저우아시안게임 여자복식에서 금메달을 획득한 신유빈(19·대한항공)홀로 사는 저소득층 어르신에게 전달해 달라며 수원시에 노인맞춤돌봄 후원금’ 2000만 원을 기탁했다.

수원시는 전달받은 기부금으로 10만 원 상당의 전기장판을 구입해 노인맞춤돌봄 대상 200명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난 21, 수원 팔달노인복지관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신유빈 선수 등이 참석했다.

신유빈은 어릴 적부터 수원시에 많은 도움과 지원을 받았기 때문에 늘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이번 항저우아시안게임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게 되어 소속팀인 대한항공으로부터 포상금을 받게 되었는데, 좋은 일에 함께 쓰이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지고 있어 어려운 상황에 놓인 어르신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신유빈 선수가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을 수원시에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어르신들에게 잘 전달하겠다앞으로 있을 모든 대회에서 신유빈 선수의 선전을 바란다고 말했다.

신유빈 선수는 2022 항저우아시안게임 탁구경기에서 전지희(30·미래에셋증권) 선수와 함께 따낸 여자복식 금메달을 포함 금메달 1개와 동메달 3개를 목에 걸며 출전한 전 종목에서 메달을 획득하는 선전을 펼쳤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