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유빈 선수의 세계무대를 향한 꿈과 도전에 힘 보태고 싶어”

2022 항저우아시안게임 금메달리스트 신유빈(19·대한항공)과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더네스트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20일 오전 호주 RBK NUTRACEUTICALS 한국지사 ()콜라지코리아 사무실에서 협약식을 치렀다.

▲ 신유빈 선수와 호주 RBK NUTRACEUTICALS 노복균 대표. 사진제공 Management GNS.
▲ 신유빈 선수와 호주 RBK NUTRACEUTICALS 노복균 대표. 사진제공 Management GNS.

이 협약으로 신유빈은 마더네스트의 호주 본사인 RBK NUTRACEUTICALS의 후원을 받는다. 국제대회 참가, 훈련지원, 각종 행사 참여 후원 등 다방면의 후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협약식에는 신유빈 선수 본인과 호주 RBK NUTRACEUTICALS 노복균 대표가 직접 참석했다.

신유빈은 한국 여자탁구 각종 최연소 기록을 갈아치우며 성장해온 스타플레이어다. 지난 2022 항저우아시안게임 탁구경기에서 전지희(30·미래에셋증권)와 함께 여자복식 금메달의 영광을 거머쥐며 대한민국 여자탁구 에이스로 자리매김했다.

RBK NUTRACEUTICALS은 호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엄격한 관리 규정으로 소문난 호주 식품의약안정청 TGA 라이선스를 취득하여 일본, 대만, 사우디아라비아 등 10개국 및 국내 면세점, 백화점에 제품을 납품하는 기업이다.

신유빈 선수는 마더네스트의 후원을 받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앞으로 마더네스트 건강기능식품으로도 건강에 도움을 받아 더욱 탄탄한 경기력을 만들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복균 RBK NUTRACEUTICALS 대표는 신유빈 선수의 세계무대를 향한 꿈과 도전에 힘을 보태며, 한국 탁구의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면서 개인적으로 탁구 애호가인 자신을 비롯하여 더 많은 이들이 탁구를 사랑하고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도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