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신한 아이디어로 세계탁구 최고 대회 즐기자”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가 적극적인 대회 홍보를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대학생 서포터즈(이하 대학생 서포터즈)는 스포츠와 탁구 종목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부산 지역에서 적극적인 홍보/마케팅 활동을 할 수 있는 대학()생 및 졸업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대학생 서포터즈는 팀으로 구성되어 대회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 업로드되는 카드뉴스, 영상 등 온라인 콘텐츠 제작과 현장취재 및 홍보 이벤트 기획을 통해 대회 홍보활동을 지원하게 된다.

대학생 서포터즈에게는 임명장, 활동복 및 활동비 등이 지급되며, 조직위가 주관하는 스포츠 마케팅 및 국제스포츠 대회 관련 세미나에 참석할 수 있는 혜택 등이 주어진다.

모집 기간은 810()부터 31() 자정까지이며, 조직위 홈페이지(www.busan2024.com) 공지사항에서 관련 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내년 216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남녀단체전으로 치러지며, 세계 40개국에서 2,0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2024 파리올림픽 출전권도 걸려있는 국제 탁구계 메이저 이벤트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