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코트‘초피, 루피’함께 해요!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기념상품 온라인 스토어가 열린다.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형준유승민, 이하 조직위)21, 해당 온라인 스토어 오픈을 공지했다. 한국탁구 사상 최초 국내 개최 세계탁구선수권대회를 기념할 만한 각종 라이선스 제품이 판매될 온라인 스토어가 문을 여는 시간은 2024년 대회를 의미하는 12222024, 대회 공식 홈페이지(http://busan2024.com/)를 통해서다.

스토어에서는 대회 마스코트 초피(Chopy)&루피(Loopy)’ 라이선스 상품과 아크릴키링 등 일부 제품이 1차적으로 판매된다. 이후 순차적으로 의류, 액세서리, 문구류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스코트 초피와 루피는 부산시 시조인 갈매기를 탁구 치는 모습으로 형상화한 것이다. 이름도 탁구기술 (chop)’루프(loop)’에서 따왔다. 팬들은 너무나 귀여운 초피&루피의 모습이 가미된 다양한 제품들을 대회 개막 전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
 

▲ 온라인 상품에 오픈될 초피&루피 아크릴키링과 볼펜세트.
▲ 온라인 상품에 오픈될 초피&루피 아크릴키링과 볼펜세트.

내년 2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한국에서 개최되는 첫 번째 세계탁구선수권대회다. 남녀 각 40개국 2,000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들이 부산에서 열전을 벌인다. ‘처음이라는 상징적 의미와 더불어 관련된 모든 것에 각별한 소장가치도 부여될 것이다.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는 상품들은 대회의 본격 출발을 알린다는 의미에서도 남다른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택수 조직위 사무총장은 대회 붐업 분위기를 조성하여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더 많은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기로 했다면서 라이선스 상품에 대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공식 라이선스 상품 구매처 : http://busan2024.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