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탁구선수권 국가대표선수단, 출국 전 각오!

  마침내 국가대표 탁구선수단이 파리로 출국했습니다. 2013 파리 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세대교체를 마친 젊은 태극전사들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메이저대회입니다. 향후 국제무대에서의 한국탁구 위상을 짐작할 수 있는 단초가 된다는 점만으로도 관심이 쏠리지 않을 수 없는 대회입니다. 수많은 일정에 시달리면서도 태릉선수촌 승리관에 굵은 땀을 흘려온 우리 선수들은 파리에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까요? 대표선수들이 출국 직전 인천공항에서 세계대회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습니다. 선수들의 모습을 보시죠! 편집오류로 자막 삽입이 안 되네요. 아쉬운대로 괄호로 순서 표기합니다. (조언래▶석하정▶김경민▶박성혜▶이상수▶서효원▶김민석▶박영숙▶정영식▶조유진▶서현덕▶유은총▶황민하▶양하은)

 

  2013 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남녀단/복식, 혼합복식 등 5개 종목 메달을 놓고 치열한 경쟁에 돌입합니다. 경기결과와 상관없이 최선을 다하는 선수들의 모습을 볼 수 있게 되기를 바랍니다. 월간탁구도 현지에서 선수들의 생생한 경기모습을 담아올 겁니다. 6월호는 힘들지만 유쾌한 마감을 할 수 있게 되길 벌써부터 바라고 있습니다. 물론 이 공간에서도 틈틈이 소식 전할 예정입니다. 탁구팬 여러분들의 많은 성원을 기대합니다. 대한민국 탁구 화이팅!

▲  (인천=안성호 기자) 배웅 나온 임원들과 함께 한 국가대표 선수단.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