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와인 전문 유통기업, 대회 현장에 필요 와인 제공

▲ ㈜비엠스인터네셔날이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박정근 대표이사와 유승민 조직위원장.
▲ ㈜비엠스인터네셔날이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박정근 대표이사와 유승민 조직위원장.

비엠스인터네셔날(대표이사 박정근)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박형준·유승민)와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126일 이미 조직위 사무실이 있는 벡스코에서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협약식에는 비엠스인터네셔날 박정근 대표이사, 신석범 이사, 박성오 이사, 조직위 유승민 공동 위원장, 안국희 사무부총장 등 많은 관계자들이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비엠스인터네셔날이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대회 VIP/ITTF 패밀리/VVIP를 대상으로 세레소, 라로네 등 5,000만원 상당의 와인 14종을 후원한다. 조직위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회 참가를 위해 대한민국에 방문하는 귀빈들에게 한 단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비엠스인터네셔날은 와인 전문 유통기업으로 이탈리아 12개 지역 와이너리에서 생산되는 300여종의 프리미엄 정통 와인(MORINI SRL)을 직수입하여 국내에 독점 유통한다. 소비자평가솔루션을 도입해 호평을 받고 있으며, 올해 131자로는 ‘ESM 대한민국 소비자평가우수대상 과실/와인전문 분야 인준도 취득했다. 테이스팅과 아카데미를 통한 체험 중심 마케팅으로 최고급 이탈리아 와인의 신개념 프랜차이즈 시장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박정근 비엠스인터네셔날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역사상 처음으로 국내에서 개최되는 세계탁구선수권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대회 전 기간에 걸쳐 VVIP, VIP 귀빈들에게 제공되는 오찬과 만찬에 TENUTE D’ITALIA 공식 와인을 기쁘게 후원하겠다. 아울러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함께하겠다고 함께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이에 유승민 조직위 공동위원장도 우리 대회와 함께할 비엠스인터네셔날에 감사드린다. 적극적인 후원에 힘입어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는 216일부터 25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전 세계 남녀 각 40개국의 탁구강호들이 총 출전한다. 이번 대회에는 7월 말 열리는 파리올림픽 출전권도 배정되어 있어 더욱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대회 입장권은 인터파크 홈페이지(tickets.interpark.com) 및 모바일을 통해 지난 122일부터 판매하고 있으며, 경기 당일 현장에서도 구입 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