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안방인 부산에서 치러지는 제21회 아시아탁구선수권대회가 약 2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7일까지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질 이번 대회는 우리나라를 비롯해서 중국, 일본, 싱가포르, 홍콩, 타이완 등등 아시아 탁구강국의 톱랭커들이 모두 출전할 예정인데요. 개인전만 치러진 코리아오픈과 달리 단체전과 개인단복식, 혼합복식 등 일곱 종목이 모두 열리는 권위 있는 선수권대회여서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이 대회는 아시아선수권이라고는 하지만 세계무대를 주름잡고 있는 강호들이 거의 포진하고 있는 만큼 세계선수권대회에 버금가는 경기수준을 자랑하는 대회입니다. 특히 내년에는 한국의 인천에서 아시안게임이 열리는데 기간은 많이 남아 있지만 일종의 전초전 삼아서 관전하는 것도 재미있는 포인트가 될 것입니다. 세대교체 완성 단계에 들어서 있는 한국탁구가 우리 안방에서 어떤 성과를 이끌어낼 수 있을까요? 부산에서 감 잡으시고 인천에서 확인하십시오...^^

  탁구팬 여러분들이 그 길에 많은 힘을 불어넣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우선 이번 대회 공식 포스터를 올려둡니다. 아직 세부적으로 확정되지 않은 경기일정 등 또 다른 정보들은 입수 되는대로 올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