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사정상 끝내 오시기 힘든 분들을 위해 경기장 이미지 컷 몇 장 올립니다. 실제 경기장의 열기는 이보다 훨씬 뜨겁고 사진 몇 장으로는 해소되지 않을 것이 분명하지만 그래도 먼 곳에서 상상하시는 데는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2013 코리아오픈 국제탁구대회가 열리고 있는 송도글로벌대학 체육관에서는 지금 한국의 서효원 선수와 홍콩의 리호칭 선수가 대결하는 여자단식 준결승전이 플레이볼 되기 직전입니다. 멀리 계신다 해도 마음으로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 경기장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 핑크깍신!! 서효원을 응원하는 현수막이 등장! 그 덕분일까요? 서효원 선수는 지금 승승장구 중입니다.
▲ 선수 출신으로 현재 할리우드에서 모델 겸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이수연 씨가 방한 중에 경기장을 방문했네요. 그 옆에 있는 사람은? 바로 실업팀 현대 출신인 석솔지 씨. 두 사람은 부산 선화여상 동문이죠. 가운데 꼬마는 석솔지 씨의 큰 딸 김은서 양. 이제 여섯 살 숙녀입니다. 그럼 은서의 아빠는? ㅎㅎ 바로 현재 서울시청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상수 선수입니다!!
▲ 참 많은 관중이 오셨습니다...^^
▲ 이렇게 선수 소개를 하고 경기를 시작하죠...^^
▲ 유남규 감독이 장지커의 벤치를 보면서 어떤 느낌을 가졌을지도 궁금해지네요...

▲ 아깝게 탈락했지만 좋은 호흡을 보였던 이상수와 얀안. 앞으로도 좋은 친구, 좋은 라이벌이 될 겁니다.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