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장에서

* 송도 글로벌대학 체육관에서 진행 중인 대한항공 2013 코리아오픈 국제탁구대회!
   어제 촬영한 사진들 중에서 몇 컷을 맛보기!로 올립니다.^^

▲ 한국형 수비탁구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되는 최덕화(KDB대우증권) 선수의 경기모습입니다.최덕화는 어제 일본의 오야 히데토시를 이기고 본선 진출 직전에 있습니다.
▲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선수죠. 대전동산중의 조승민입니다. 조승민은 어제 러시아의 신성 리벤쵸프에게 아쉽게 패했지만 대등한 경기를 벌였습니다.
▲ 한국 여자탁구계에서 또 한 명의 희망으로 떠오르고 있는 지은채(명지고). 어제 중국계 싱가포르 선수 조우위한을 이기고 본선진출의 기대감을 부풀리고 있습니다.
▲ 빌 게이츠의 후원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미모의 중국계 미국 선수 흐싱 에이리엘. 본선진출을 빠르게 확정지었네요.
▲ 강희찬 전 여자대표팀 감독의 딸이자 중학부 강자로 유명한 강다연(군포중)의 경기모습. 각국의 주전들과 만나 고전했지만 좋은 경험이 됐을 겁니다.
▲ 한국 여자탁구의 기대주 김별님(상서고). 하지만 어제 경기에서는 좀 부진했습니다. 빨리 컨디션을 회복하길...
▲ 창원남산고의 에이스 김민혁이 한국 탁구 에이스로 발돋움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어제 러시아 대표 쿠즈민 페도르를 대접전 끝에 4대 3으로 물리쳤습니다.
▲ 아직 어리지만 일본에서는 스타죠. 요시무라 마하루입니다. 어제 경기에서 가장 먼저 본선 진출을 확정하면서 이름값을 하더군요.
 
▲ 일본의 10대 천재들로 주목받고 있는 이토 미마(위)와 카토 미유. 한국의 기대주 이시온(문산여고)이 이토 미마에 패해서 아쉬움을 남겼는데, 오늘 벌어진 U-21경기에서 역시 유망주인 정유미(단원고)가 카토 미유에게 패하고 말았군요.

*  참.. 승용차로 오시는 분들은 내비게이터에 송도글로벌대학 캠퍼스를 입력하지 말고 주소로 검색해서 오시기 바랍니다.  테크노파크던가 엉뚱한 곳으로 안내하네요. 주소는 아시죠? 연수구 송도동 187번지. 체육관에 지하주차장이 넓게 있습니다.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