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사랑운동본부에 수익금 및 후원물품 전달

독도 사랑기업인 패기앤코(대표 정태상)가 지난 6일 독도사랑운동본부에 독도티셔츠 판매수익금 및 2015년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 패기앤코가 독도사랑운동본부에 독도티셔츠 판매수익금과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사진제공 패기앤코.

탁구, 테니스, 배드민턴 등의 스포츠의류 전문업체인 패기앤코는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섬’ 독도를 수호하는 (사)독도사랑운동본부(총재 성일종)의 공식후원업체로 활동해왔다. 2014년 5월에는 독도 홍보의 일환으로 독도사랑 티셔츠를 출시한 바 있다. 독도사랑 티셔츠는 화이트·레드 2가지 색상의 반팔과 네이비·그레이 2가지 색상의 긴팔티셔츠로 제작됐으며, 가슴에 독도 홍보문구를 새겨 국민들의 가슴속에 독도가 잊혀지지 않게 하겠다는 의지를 표했었다.
 

 
 
▲ 패기앤코는 독도티셔츠를 출시하여 독도 홍보에 앞장섰다. 티셔츠의 판매 수익금은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섬' 독도 홍보에 쓰여진다. 사진제공 패기앤코.

이번 전달식에서 정태상 대표는 “패기앤코가 지금껏 해온 독도후원을 2015년에도 계속 이어갈 예정이다.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독도에 대한 관심을 멈출 수 없으며, 독도에 관한 역사적인 일들은 모든 국민들이 알아야 한다”고 전했다.

2014년 한해 동안 독도 수호에 힘써온 패기앤코는 2015년도에도 새로운 디자인의 독도사랑 티셔츠로 국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독도사랑 티셔츠의 판매 수익금은 독도 홍보를 위해 쓰여진다.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