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람상조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신규 상품 보람N+599’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보람상조라이프가 소상공인들에게 36개월간 일정금액을 지원해주는 아름다운 동행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내용이다. 기존 신용카드 단말기를 사용하고 있는 소상공인이나 신규로 사용하려는 소상공인이 보람N+599’ 상품에 가입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람N+599’는 장례서비스를 비롯해 웨딩, 크루즈, 수연 등 보람상조의 다양한 서비스를 선택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만기 시 상품을 이용하지 않을 경우 납부한 금액의 100%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보람상조 직영 장례식장 및 제휴 장례식장 최대 50% 할인 회원 전용 쇼핑몰 보람몰및 쇼핑몰 내 리워드(납부금의 5%) 서비스 이용 보람 하나카드 청구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김기태 보람상조라이프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비용 혜택은 물론 보람상조만의 고품격 상조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앞으로도 통해 고품격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보람상조는 남자실업 탁구단 보람할렐루야를 운영하면서로 탁구인들에게도 친숙한 기업이다. 보람그룹은 보람할렐루야 창단 이후 2017년부터 3년간 한국탁구를 짊어질 어린 유망주 양성을 위한 한국중고등학교탁구연맹과의 후원 협약, 2018년에는 베트남 골든라켓국제탁구대회 후원, 2020년 대한탁구협회 후원 협약 등 국내 엘리트 탁구 저변 확대에 힘쓰고 있다. 더불어 보람상조배 전국 오픈 생활체육 탁구대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하며 생활 체육 활성화에도 앞장서 왔다.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