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시판

제목

▣ 탁구 스터디 그룹 “공감”의 팀원을 모집합니다. (모집중)

닉네임
NAVI
등록일
2016-03-30 19:08:08
조회수
5862
▣ 탁구 스터디 그룹 “공감”의 팀원을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30대 중반의 직장인으로, 탁구를 꽤나 좋아하여 초등학교 때부터 동호회 활동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탁구를 즐겨치고 있습니다. 그동안 국내와 해외에서 동호회 활동을 하며, 느낀 점을 기반으로 새롭게 탁구 스터디 그룹을 만들었습니다. 게임 위주의 동호회 활동에 회의를 느끼고 계신 분이나, 아마추어로서 탁구를 좋아하는 사람끼리 서로 실력향상을 위한 모임을 찾고 계신 분들은 지원부탁드립니다. (물론, 기본 마인드는 즐탁! 입니다 ^^ )


▶ 시간 : 매주 일요일 오후 3시~6시 (월4회 모임)
▶ 장소 : 마포구민체육회관 (넓은 구장과 샤워시설 완비, 6호선 망원역 인근 / 추후 변동가능)
스터디 장소 – 신촌 TOZ
▶ 비용 : 15,000원 (4주간 탁구장, 스터디룸 장소대여 최소비용)
▶ 지원방법 : halonavi@naver.com
이메일로 1) 이름 2) 나이 3) 성별 4) 연락처 5) 탁구경력/부수 6)지원사유 (제일 중요합니다. 당신의 열정을 보여주세요)를 기재하여 보내주세요.


▣ 공감의 커리큘럼
1) 탁구시합보다 훈련에 중점을 두고 운영합니다.
- 대체로 시합만 주로 하는 동호회와 달리 실력을 향상을 위한 ‘훈련’에 포커스를 맞춘 스터디입니다.
2) 녹화장비로 시합이나, 훈련 상황을 녹화하여 공유예정입니다.
- 제 개인장비로 1대의 캠코더가 있으며, 훈련 및 시합상황을 녹화하여 공유예정입니다.
3) 1달에 1번 스터디룸에서 PT 형식으로 탁구관련 이론학습이나 토론 및 시합복기를 합니다.
- “삶에 있어 묘수는 없다, 오로지 복기만 있을 뿐이다” 조훈현 9단의 말씀처럼 시합영상의 복기를 통해, 자신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이론학습 및 토론을 통해 새롭게 향상 시킬 훈련방법 등을 강구합니다.
4) 멘토제를 실시합니다.
- 상하위 실력자로 구성된 멘토와 멘티 형식으로 운영하여 서로의 실력을 상승 시켜나가는 구조입니다.
5) 테이블제를 실시합니다.
- 연습 시 공평한 운영 위해, 각 테이블마다 선 예약을 걸어 게임을 하는 구조입니다.


▣ 이런 분들이 필요합니다.
1) 탁구에 대한 열정이 가득하신 분 (제일 중요합니다!)
2) 나이성별에 상관없이 서로의 장점을 찾아 배우려는 분!
3) 자신만 실력만 향상시키는 것이 아닌 서로 실력을 함께 향상시켜 즐탁하시려는 분!
(서로의 재능기부가 필요합니다.)
4) 꾸준히 스터디 참석이 가능하신 분! (잦은 지각과 결석에 대해선 벌금제 실시합니다.)


▣ 이런 분들은 사양합니다.
1) 타인의 말은 경청하지 않으시고 본인의 탁구지식 또는 실력만 자랑하고 고집하시는 분.
2) 시합에서 졌다고 표정관리 안되고, 분위기 흐리시는 분.


PS. 초기에는 스터디 형식으로 진행되며, 일정규모가 되면 동호회 형식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저는 현재 오픈 5부이며, 수상경력은 전국대회 규모로는 도닉배 5부 4위, 보스톤 클럽대회에서 우승, 준우승 경험이 있습니다. (1800 Rating)
작성일:2016-03-30 19:08:08 121.162.20.1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