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2018 실업탁구리그 챔피언결정전

포스코에너지가 2차전에서 승리하며 승부를 최종전으로 몰고 갔다. 3일 오전 구리시체육관에서 속개된 여자부 챔피언결정전 두 번째 대결에서 삼성생명 여자팀을 3대 1로 이기고 균형을 이뤘다.
 

▲ (구리=안성호 기자) 포스코에너지가 승리하고 승부를 최종전으로 몰고 갔다.

전날 풀-매치접전 끝에 2대 3 석패를 당했던 포스코에너지는 전지희-유은총 조가 1복식에서 최효주-김지호 조를 잡아내며 산뜻하게 출발했다. 전지희는 이어 2단식 에이스 대결에서도 최효주를 꺾고 두 번의 승부처를 모두 지켰다. 3단식은 이다솜이 조유진에게 패했으나 4단식에 나온 유은총이 김지호와의 풀-게임접전을 잡아 최종 승리했다. 결국 두 국가대표 에이스가 3점의 승점을 모두 가져와 승리했다.
 

▲ (구리=안성호 기자) 결국 두 에이스가 승점을 모두 합작했다. 전지희-유은총 조.

이로써 1대 1로 균형을 이룬 여자부는 마지막 날인 4일 3차전에서 최종 우승팀을 가리게 됐다. 예선 포함 이번 대회에서만 벌써 세 번을 싸운 두 팀은 더 이상 물러설 곳 없는 외나무다리 승부를 벌인다. 상대방의 전력도 전략도 모두 노출된 가운데 어느 팀이 마지막까지 집중력을 유지하느냐에 결과가 좌우될 것이다. 우승의 향방을 가를 결승전은 대회 마지막 날인 4일 오후 두 시에 시작된다.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