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0회 대회 각 부 각 종목 우승자 명단 게재

지난 9일부터 14일까지 경북 김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50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남녀 학생종별 탁구대회가 막을 내렸다. 마지막 날인 14일 남녀 중·고등부 단체 결승전을 끝으로 6일간의 일정을 모두 끝냈다.
 

▲ (김천=안성호 기자) 김천 실내체육관에서 6일간 치러진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학생종별 탁구대회가 막을 내렸다.

문체부장관기 학생종별은 초등부부터 대학부까지 각 층 학생선수들이 별다른 제한 없이 출전해 종별로 승부를 겨루는 무대다. 뿌리와 줄기까지, 한국 엘리트탁구의 저변을 살필 수 있는 현장이다.

50회를 맞았던 이번 대회는 7월 말의 대통령기부터 각종 대회들이 끊임없이 이어지는 고된 일정 속에 치러져 학생선수들이 체력적인 부담까지 안고 뛰었다. 뜻하지 않았던 ‘장기시리즈’가 대단원의 막을 내린 셈이다. 각 학교로 돌아간 선수들은 당분간 휴식기에 들어간다. 다음은 각 종목 우승자 명단(단체전, 개인단식, 개인복식 순).
 

▲ (김천=안성호 기자) 학생 선수들은 장기간의 대회 일정과 무더위 속에서 체력과도 싸워야 했다. 사진은 여자고등부 개인단식을 우승한 김지호의 경기모습.

▶ 남자초등부=경기오정초등학교, 박규현(의령남산초), 김민수-오준성(경기오정초)
▶ 여자초등부=울산남목초등학교, 이다은(경기새말초), 김나영-이다연(인천가좌초)
▶ 남자중등부=서울대광중학교, 박경태(대광중), 조대성-박경태(대광중)
▶ 여자중등부=문산수억중학교, 이다은(호수돈여중), 신유빈-권아현(청명중)
▶ 남자고등부=대전동산고등학교, 안재현(대전동산고), 백호균-오민서(화홍고)
▶ 여자고등부=문산수억고등학교, 김지호(이일여고), 유소원-정은송(근화여고)
▶ 남자대학부=경기대학교, 권태민(경기대), 김무강-김용신(인하대)
▶ 여자대학부=창원대학교, 정은순(창원대), 박효원-정은순(창원대)
 

▲ (김천=안성호 기자) 마지막 날 중·고등부 단체전을 끝으로 모든 일정을 마감했다. 단체전 시상식 장면. 시상자는 김애자 대한탁구협회 부회장.
 
▲ (김천=안성호 기자) 심판상은 한규순 국제심판이 수상했다. 강문수 대한탁구협회 부회장과 함께.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