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체육관 가는 길

 

  ITTF 월드투어 메이저시리즈로 치러지는 올해 코리아오픈 국제탁구대회가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오는 4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 동안 인천 송도글로벌대학 체육관에서 펼쳐질 이번 대회는 마롱, 쉬신, 장지커, 왕하오, 마린 등등 세계 상위권을 독점하고 있는 중국의 강호들이 대거 참가하기로 하면서 기대를 높이고 있는데요. 특히 바로 그 선수들이 우리 한국의 대표선수들과 복식조를 이뤄 경기에 나설 것으로 알려져 더욱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정영식/왕하오, 이정우/마롱, 서현덕/장지커, 김민석/얀안, 조언래/마린... 나열된 조합만 봐도 가슴이 두근거리지 않습니까? 이 복식은 중국 대표팀 류궈량 감독의 공식 제안으로 구성됐다는데 덕분에 국내 팬들은 안방에서 흔치 않은 관전을 할 수 있게 됐습니다. 단 며칠의 경기지만, 5월의 세계선수권대회를 앞두고 있는 우리 대표선수들에게도 강력한 경쟁자들의 실전 모습을 바로 옆에서 같은 편으로 경험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기회가 될 듯 합니다.

  대회를 주관하고 있는 대한탁구협회는 경기장이 좀 낯선 곳이어서 관중 동원에 걱정이 많은데요. 많이들 찾아오셔서 힘을 불어넣어주시면 좋겠습니다. 이번 대회 공식 포스터와 함께 체육관으로 가는 방법에 대한 안내를 올려둡니다. 자세한 경기일정은 확정 되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체육관 가는 길(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187번지 송도글로벌대학)

 

     1.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 1번 출구에서 오전 9:30분부터 셔틀 운영
     2. 91번 시내버스 승차 후 송도글로벌대학 정거장에서 하차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