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ational League > 기업부
KDB대우증권 남자기업부 단체전 우승2014 한국실업탁구대회 남자기업부 전 종목 석권
안성호 기자  |  spphoto1@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7.22  09:38:17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7월 9일부터 13일까지 경북 영주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치러진 2014 한국실업탁구대회 남자단체전에서 KDB대우증권이 우승했다. 정영식이 우승한 개인단식과 정영식-서정화 조가 우승한 개인복식을 합쳐서 남자기업부 전 종목 석권이었다. 아울러 지난해 삼성에 내줬던  왕좌를 1년만에 되찾아온 정상탈환이었다(영주=안성호 기자).

   
▲ 남자기업부 단체우승을 차지한 KDB대우증권 선수단.
   
▲ 바로 이 순간 !우승 이미 확정!! 첫 단식에서 급격하게 승부의 추가 기울었다. 대우의 1번 주자 천민혁이 열세라는 예상을 깨고 삼성의 1번 주자 김태훈을 잡아내면서 초반에 승기를 휘어잡는 수훈을 세웠다.
   
▲ 천민혁은 삼성의 김태훈에게 먼저 두 게임을 내주고 끌려갔지만 이후 내리 세 게임을 연속으로 따내는 대역전승을 거뒀다. 마지막 5게임은 듀스 끝에 잡아냈다. 우승의 수훈갑!
   
▲ 대우의 노장듀오 오상은과 윤재영이 관록을 앞세워 변함없는 활약을 펼쳤다. 출전하는 경기마다 굳건하게 점수를 획득하며 우승을 견인했다. 3복식의 마지막은 언제나 둘의 하이파이브로 끝!
   
▲ 삼성은 이상수가 2단식에서 맞닥뜨린 정영식과의 에이스대결에서 승리했지만 더 이상은 점수를 따내지 못했다.
   
▲ 남자시군청부 단체전에서는 서울시청이 우승했다. 결승전에서 안산시청을 꺾었다.
   

▲ 서울시청 선수들이 경기 내내 뜨거운 응원으로 서로에게 힘을 북돋았다. 결승 상대 안산시청이 3번 복식을 이기며 반전을 노렸으나 서울시청 선수들의 단합된 힘을 꺾지 못했다.

[관련기사]

안성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