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2회 전국남녀종별탁구선수권대회 여자초등부 개인복식

인천조동초의 유다현-임현승 조가 제62회 전국남녀종별탁구선수권대회 여자초등부 개인복식에서 우승했다. 23일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치러진 결승전에서 새말초의 김예진-이다은 조를 완파했다.
 

▲ (수원=안성호 기자) 유다현-임현승 조(인천조동초)가 종별선수권 여초부 개인복식 정상에 올랐다.

왼손공격수 유다현과 오른손공격수 임현승이 뭉친 조동의 복식조는 이번 대회 내내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신유빈-김도연(군포화산초) 조와 풀-게임접전을 벌인 8강전 외에는 64강부터 결승까지 단 한 게임도 내주지 않았다. 준결승에선 김지연-정유진(서울고은초) 조를 3대 0으로 가볍게 꺾었고 결승 역시 새말초의 김예진-이다은 조를 일방적으로 몰아붙인 끝에 3대 0 완승을 거뒀다.
 

 
▲ (수원=안성호 기자) 유다현-임현승 조는 이번 대회 완벽한 호흡을 자랑했다. 준결승과 결승 모두 3대 0 완승!

복식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보인 유다현과 임현승은 24일 단체전 결승에 출전해 대회 2관왕에 도전한다. 23일 4강전이 마무리된 여자초등부 단체전 결과 인천조동초와 울산일산초가 결승에 올라 여초부 정상을 다툰다.
 

▲ (수원=안성호 기자) 김예진-이다은 조가 복식 준우승을 차지했다. 새말초는 복식에서만 유일하게 입상에 성공했다.

반면 지난 3월 회장기 준우승팀으로 이번 대회 우승후보 중 하나였던 새말초는 복식 이외에는 단 한 부문도 입상권에 들지 못했다. 단체전은 8강에서 서울미성초에 0대 3으로 완패했다. 마지막 희망이었던 복식마저 김예진-이다은 조의 우승이 좌절된 새말초는 남다른 아쉬움을 남긴 채 이번 대회 일정을 모두 마무리했다.
 

▲ (수원=안성호 기자) 여자초등부 개인복식 3위 김지연-정유진(서울고은초).
▲ (수원=안성호 기자) 여자초등부 개인복식 3위 김주연-윤혜송(인천성리초).
▲ (수원=안성호 기자) 여자초등부 개인복식 시상식.

여자초등부 개인복식 4강전, 결승전 결과

▶준결승전

유다현-임현승(인천조동초) 3(11-9, 11-8, 11-4)0 김지연-정유진(서울고은초)
김예진-이다은(새말초) 3(11-5, 9-11, 11-8, 11-6)2 김주연-윤혜송(인천성리초)

▶결승전

유다현-임현승(인천조동초) 3(11-4, 11-9, 11-6)0 김예진-이다은(새말초)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