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4회 전국체육대회 탁구경기

인천 문일여고 체육관에서 열리고 있는 제94회 전국체육대회 탁구경기! 10월 21일 오전 시합으로 개인전 금메달이 모두 결정됐네요. 책 나오기 전에 그 주인공들의 모습을 먼저 공개합니다. 23일까지 치러지는 이번 대회는 현재 각 부 단체전 8강전이 한창입니다. 각 부 단체 결승전은 마지막 날인 23일 오전 열 시부터 시작됩니다.

▲ 남자일반부에서는 KGC인삼공사의 김민석(전북)이 우승. 결승전에서 충남대표 정영식(KDB대우증권)에 3대 1 승리!
▲ 여자일반부에서는 포스코에너지의 전지희(인천)가 우승했다. 결승전에서 삼성생명의 조유진(대구)을 3대 0으로 제압.
▲ 남대부에서는 경기대의 김성수가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결승전에서 부산대표 박상수(영산대)를 3대 0으로 꺾었다.
▲ 여대부 금메달리스트는 대구가톨릭대의 천세은(경북). 결승전에서 경남대표 지민형(창원대)을 3대 0으로 꺾었다.
▲ 남고부 금메달은 임종훈(대전동산고)이 차지했다. 결승전에서 강원 성수고의 장우진을 3대 1로 눌렀다.
▲ 여고부 금메달은 김별님(대구상서고)이 차지했다. 결승전에서 경기도 대표 이다솜(단원고)을 3대 0으로 제압했다.

■ 그리고 다음은 각부 동메달의 주인공들!
▶ 남자일반부 : 조지훈(경기, 수원시청), 김동현(울산, S-OIL)
▶ 여자일반부 : 박영숙(대전, KRA한국마사회), 서수빈(경북, 포항시체육회)
▶ 남자대학부 : 윤기철(전북대), 조경환(경남, 창원대)
▶ 여자대학부 : 이영은(부산, 영산대), 서다인(전북, 군산대)
▶ 남자고등부 : 박찬혁(인천, 동인천고), 강민호(경북, 두호고)
▶ 여자고등부 : 지은채(서울, 명지고), 이주영(경북, 영천여고)

저작권자 © 더 핑퐁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